Your Contents
Your Contents
Type your destination keyword for search in this site (Articles only).
 
2000.10.21 23:49

Re.. 앙.. 그러니까..

손민선(손민선)
조회 수 113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문서형식지정에서 HTML로 지정하고
소스를 기냥 갖다 붙이면 되여~

뭐.. 이정도는 아실테지만 혹시해서..
원하는 플래쉬나 그림이 있는 화면에서
우클릭, 소스보기 or HTML 보기를
선택하시면 메모장에 소스가 보입니당..
거기서 대충 찍어서 이거다 싶은 걸 골라서
여기에 복사해서 붙이세여~

음.. 그런데 플래쉬같은 경우는 잘 모르겠지만
그림의 경우 웹 상에 올라와있는 그림이어야
한다고 들었는데..
개인 사진 같은 경우 웹에 안 올라와있으니까
여기 바로 붙이기가 쉽지 않다고 하는 말을
들은 적이 있는데, 몰라여~
자세한 건 관리자한테 문의하세여.

아이들 게시판

성모의 집 공부방 지역아동센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2 나당~~ 재미니~~~ 재미니 2000.10.24 1209
101 슬기랑 현인데 ... 슬기,현 2000.10.23 1120
100 Re..슬기랑 현인데 ... 은영여왕 2000.10.24 1344
99 Re..슬기랑 현인데 ... 손민선 2000.10.24 1220
98 우리가 알고있는비밀번호0000아니야 남궁진 2000.10.23 1129
97 저 진이입니다 남궁진 2000.10.23 1301
96 아무나 보새여,,,,,,,,,, 은지니임당... 2000.10.23 1213
95 넘 보고시퍼! 은영여왕 2000.10.23 1252
94 넘 보고 시퍼 2000.10.23 1252
93 세잎클로버.. 의영이 2000.10.23 973
92 나도 퍼오기 시도.. 장화석 2000.10.23 1120
91 바람과 그림자 윤미 2000.10.23 992
90 369 한판!!! 손민선 2000.10.21 1147
89 Re..민선이 선생님한테 질문.. 장화석 2000.10.21 1201
» Re.. 앙.. 그러니까.. 손민선 2000.10.21 1133
87 나의 생각!! 김재민 2000.10.21 1111
86 Re..화석이 선생님의 의견.. 장화석 2000.10.21 1220
85 모두들 사랑해여...^^ 의영이.. 2000.10.20 935
84 심심해서 올린글... 의영이.. 2000.10.20 1139
83 허준 어의 되다. -심심 풀이얌~^^ 윤미 2000.10.18 137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Next
/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