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Contents
Your Contents
Type your destination keyword for search in this site (Articles only).
 
2000.10.23 02:24

나도 퍼오기 시도..

장화석(장화석)
조회 수 112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게임이닷..
쇽웨이브라는 거 없으면 안되는 거 같으다...










































Foul
Shot






  1. 화면 위쪽의 START 버튼을 누르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2. 마우스를 움직이시면 손이 움직입니다.

  3. 손을 공 있는 곳으로 움직여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시면 공을 집게 죕니다.

  4. 마우스의 왼쪽버튼을 눌러 공을 잡으시면 버튼을 놓지 말고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를 움직여 슛을할 위치를 정한후 마우스를
    뒤로 당겼다가 앞으로 밀면서 눌려 있던 오른쪽 버튼을 놓으면 볼이 날라갑니다.

  5. 마우스를 너무 쎄게 밀거나 너무 약하게 밀면 안됩니다.

  6. 정확한 힘조절이 중요합니다.

  7. 게임시간은 45초이며 처음에는 2점 마지막 10초는 3점슛입니다.












211.195.32.161 손민선 10/23[07:59]
음.. 이거 ... 왜 안되나.. 처음에 쇽웨이브 인스톨하는 것 같더니만..
211.58.80.220 김재민 (jaemin1733@hanmail.net) 10/24[16:35]
양!! 너이거 어케 퍼 왔엉??

아이들 게시판

성모의 집 공부방 지역아동센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202 고딩 시절 친구랑 나눈 시닷.^^ 윤미 2000.10.17 1168
1201 낼 숙제 다했다.. Tr.현정 2000.10.17 1284
1200 허준 어의 되다. -심심 풀이얌~^^ 윤미 2000.10.18 1373
1199 심심해서 올린글... 의영이.. 2000.10.20 1139
1198 모두들 사랑해여...^^ 의영이.. 2000.10.20 935
1197 Re..화석이 선생님의 의견.. 장화석 2000.10.21 1220
1196 나의 생각!! 김재민 2000.10.21 1111
1195 Re.. 앙.. 그러니까.. 손민선 2000.10.21 1133
1194 Re..민선이 선생님한테 질문.. 장화석 2000.10.21 1201
1193 369 한판!!! 손민선 2000.10.21 1147
1192 바람과 그림자 윤미 2000.10.23 992
» 나도 퍼오기 시도.. 장화석 2000.10.23 1120
1190 세잎클로버.. 의영이 2000.10.23 973
1189 넘 보고 시퍼 2000.10.23 1252
1188 넘 보고시퍼! 은영여왕 2000.10.23 1252
1187 아무나 보새여,,,,,,,,,, 은지니임당... 2000.10.23 1213
1186 저 진이입니다 남궁진 2000.10.23 1301
1185 우리가 알고있는비밀번호0000아니야 남궁진 2000.10.23 1129
1184 Re..슬기랑 현인데 ... 손민선 2000.10.24 1220
1183 Re..슬기랑 현인데 ... 은영여왕 2000.10.24 134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65 Next
/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