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Contents
Your Contents
Type your destination keyword for search in this site (Articles only).
 
2000.12.19 22:30

2000년 마무리!

은영여왕(은영여왕)
조회 수 85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매일 너네 게시판에 들어오는데...

남긴 글들 재미있게 읽으면서, 하고 싶은 얘기도 많고 그랬어.

얘들아! 사람들이 만든 '글자'라는 게 참 미묘하단다.

너희 밤에 감정이 격해서 사랑하는 사람한테 연애편지 써 봤니?

다음날 그거 읽으면 거의 대부분이 혼자 웃으면서 자신의 표현력에 놀라기도 하고,

유치함에 스스로를 책망하기도 하지.

'나쁜년'이라고 누가 그랬다.

보는 앞에서 그냥 대꾸한다고 장난으로 한 말인데, 막상 글로 올리니 진짜 이렇게 말

한 사람 나쁘지 않냐?

그래, 글이라는게 원래 오해 덩어리란다.

두고 두고 보면서 생각하고, 다시 곰씹고....

그러다가는 실제 쓴사람은 생각도 못한 글 속의 의미를 혼자서 알아냈다며 스스로

흐뭇해하기도 하고, 버럭 화도 내지.

선생님 말 알겠지?

늘 조심하면서, 특히 상대방에게 뭔가 요구하거나, 불만을 토로할 때...

한번만 더 생각하고 글 쓰자.

우리 얼마 남지 않은 2000년 마무리 잘 하고, 내년에는 더 성숙되고, 멋진 공부방 학

생들이 되었으면 좋겠다.

아이들 게시판

성모의 집 공부방 지역아동센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22 심리테스트... 현이... 2000.12.21 860
221 지금은 아침입니다~~~ 진이 2000.12.21 827
220 내 생각에는 이재석 2000.12.21 859
219 Re..세상에나... 이승재 2000.12.21 929
218 이선이 죄송합니다..... 은진이에여. 2000.12.20 817
217 이선이선생님사랑해여... 혜정 2000.12.20 796
216 잼나는 떨어진 음식줍기 겜.(일단 머릴 좀 시키자꾸나. ^^) cptblue 2000.12.20 848
» 2000년 마무리! 은영여왕 2000.12.19 859
214 저두 한마디여!!! 여쁜혜은 2000.12.19 843
213 저구 한마디 올립니다.. 남궁진 2000.12.19 872
212 나는 이벤트에 미쳤다... 손민선 2000.12.18 743
211 자!!!드뎌!!!!!!!!!!! 난 보복이두려워... 2000.12.18 811
210 이제 크리스마스군요! 캐롤송으로의 여행을...... 전주도령 2000.12.18 775
209 2000.12.18 809
208 감사합니다.. 진이 2000.12.17 799
207 제 1회 퀴즈대회 최후의 승자는... 손민선 2000.12.17 760
206 공빵 성생님들께 쓴소리 한마디!!!!!!!!! 난 보복이두려워... 2000.12.17 1061
205 손민선 선생님께.... 이혜인 2000.12.16 803
204 우리모두 홍주현 2000.12.16 853
203 그냥 올리는 글...^^ 현이... 2000.12.16 89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 65 Next
/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