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현종 |
03-27 |
조회 수 6416
안녕하세요 공부방을제가 초등학교4학년때부터 다녔나요..?ㅎ
중2초반에 비록 그만두긴했지만,,ㅎㅎ
제가 벌써 고1이랍니다
공부방이 선생님도 많이바뀌고 모르는애들도 엄청많아진것 같네요
근데 저도 달라졌을까요?ㅋ
옜날 제가 올렸던글들을 보니까 발가락이 오그라드네요
공부방다닐때 제가 진짜 많이혼났었죠 ㅋ
그때는 공부하기가 그렇게 싫었는데
그 보답을 지금 고등학교와서 그대로 받네여
공부좀할걸 그랬나요?ㅋ
와,,,,그러고보니까 초등학교4학년때부터다녔으니까 지금 몇년이 지났냐면,,
6년반정도 지났네요 제가 공부방다닌지가
보고싶은선생님이 엄청많습니다
윤기철선생님
배득승선생님
이상렬선생님
이시용선생님
장진호선생님
조은민선생님
정한울선생님
한규상선생님(영어선생님)
장나래선생님,,
아 엄청 더많은데 ㅠㅠ
기억이안나요 ㅠㅠ
벌써2년반이지나서요 ㅠㅠ
특히여자선생님이 많이 기억이안나네요
정말 꼭 한번보고싶습니다
여기있는 선생님말고 전부다요
꼭 나중에봐요~
중2초반에 비록 그만두긴했지만,,ㅎㅎ
제가 벌써 고1이랍니다
공부방이 선생님도 많이바뀌고 모르는애들도 엄청많아진것 같네요
근데 저도 달라졌을까요?ㅋ
옜날 제가 올렸던글들을 보니까 발가락이 오그라드네요
공부방다닐때 제가 진짜 많이혼났었죠 ㅋ
그때는 공부하기가 그렇게 싫었는데
그 보답을 지금 고등학교와서 그대로 받네여
공부좀할걸 그랬나요?ㅋ
와,,,,그러고보니까 초등학교4학년때부터다녔으니까 지금 몇년이 지났냐면,,
6년반정도 지났네요 제가 공부방다닌지가
보고싶은선생님이 엄청많습니다
윤기철선생님
배득승선생님
이상렬선생님
이시용선생님
장진호선생님
조은민선생님
정한울선생님
한규상선생님(영어선생님)
장나래선생님,,
아 엄청 더많은데 ㅠㅠ
기억이안나요 ㅠㅠ
벌써2년반이지나서요 ㅠㅠ
특히여자선생님이 많이 기억이안나네요
정말 꼭 한번보고싶습니다
여기있는 선생님말고 전부다요
꼭 나중에봐요~




너 잊지 않고 항상 기도한다.화이팅이야~
종종 이렇게 글 남기렴... 공부 열심히 하고!! 아직 늦지 않았어~~ ㅋㅋㅋ
현종이 보고 싶어 죽겠네~~~~
공부 열심히 하고~ 보는 날까지 건강해!!
고1이면 다시 시작해도 늦지 않는 시간이니까
이제부터라도 시간 놀면서 보내지 말고 공부 열심히 해
건강하지??
공부하기 많이 힘들지?!?! 하나 하나 차근 차근히 하자. 힘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