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astudy.net

돌아가기 돌아가기

mariastudy.net

안녕하세요

이현종 | 03-27 | 조회 수 6416
안녕하세요 공부방을제가 초등학교4학년때부터 다녔나요..?ㅎ
중2초반에 비록 그만두긴했지만,,ㅎㅎ
제가 벌써 고1이랍니다
공부방이 선생님도 많이바뀌고 모르는애들도 엄청많아진것 같네요
근데 저도 달라졌을까요?ㅋ
옜날 제가 올렸던글들을 보니까 발가락이 오그라드네요
공부방다닐때 제가 진짜 많이혼났었죠 ㅋ
그때는 공부하기가 그렇게 싫었는데
그 보답을 지금 고등학교와서 그대로 받네여
공부좀할걸 그랬나요?ㅋ
와,,,,그러고보니까 초등학교4학년때부터다녔으니까 지금 몇년이 지났냐면,,
6년반정도 지났네요 제가 공부방다닌지가
보고싶은선생님이 엄청많습니다
윤기철선생님
배득승선생님
이상렬선생님
이시용선생님
장진호선생님
조은민선생님
정한울선생님
한규상선생님(영어선생님)
장나래선생님,,
아 엄청 더많은데 ㅠㅠ
기억이안나요 ㅠㅠ
벌써2년반이지나서요 ㅠㅠ
특히여자선생님이 많이 기억이안나네요
정말 꼭 한번보고싶습니다
여기있는 선생님말고 전부다요
꼭 나중에봐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 목록
  • profile image
    규상 10-03-28
    현종아 잘 지내지?고1이면 시간 충분하다
    너 잊지 않고 항상 기도한다.화이팅이야~
  • profile image
    한울 10-03-28
    ㅋㅋㅋㅋㅋ나 보고 싶으면서 거짓말하지마
  • 이현종 10-03-29
    ^^
  • 이상렬 10-03-28
    현종아 나 기억해주니까 엄청 고맙네 ^^
    종종 이렇게 글 남기렴... 공부 열심히 하고!! 아직 늦지 않았어~~ ㅋㅋㅋ
  • profile image
    기철 10-03-29
    내가 1번이네?ㅋㅋㅋㅋ
    현종이 보고 싶어 죽겠네~~~~
    공부 열심히 하고~ 보는 날까지 건강해!!
  • profile image
    혜선 10-03-30
    ^^ 잘 지내지?
  • 득승 10-04-04
    그 말안듣던 현종이가!!ㅋㅋ맨날 혼내기만 했던거 같은데 기억해 줘서 고맙구나~~다음에 시간내서 꼭 보자꾸나!!!
  • 주영 10-04-19
    날 까먹다니... 섭섭한걸???
    고1이면 다시 시작해도 늦지 않는 시간이니까
    이제부터라도 시간 놀면서 보내지 말고 공부 열심히 해
    건강하지??
  • 지은 11-01-21
    아 현종이다 ㅋㅋ 잘지내니?
    공부하기 많이 힘들지?!?! 하나 하나 차근 차근히 하자. 힘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