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astudy.net

돌아가기 돌아가기

mariastudy.net

오랜만...!?

허소영 | 03-30 | 조회 수 6379
쌩들...안녕하세요.ㅎㅎ
저 소영인데 그세 잊어 버리진 않으셨겠죠?!
앗!!
신입 선생님들이 많이 들어 오셨다던데..
제 소개 한번^^
전 허소영이구요..
울 언니랑 오빠두 이 공부방에 다녔어요.
아!! 울 언니는..지금 26살, 오빠는 21살이에요.
전 진희랑소현이와 정말x10000친해요.^^
1학년 부터 6학년12월23일까지 다녔어요..
공부방에서 잘렸는데..쫌...아니..많이 아쉬워요.ㅋㅋ
자세한 내용은 오래된 쌤들이나 중1 이상인 친구들 에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 목록
  • 승재선생님 10-03-31
    선생님은 너희 언니, 오빠 잘알지^_^
    중학교는 잘 다니고 있는지 궁금하다~
    항상 밝고 힘찬모습이길 바래~
  • profile image
    기철 10-04-01
    잘렸다는 표현이 마음 아프구나..ㅋ
    잘 지내고 있지?
    항상 건강해야돼!!
  • 이상렬 10-04-02
    건강하지? 밥도 잘먹고~
    항상 밝은 모습가졌으면 좋겠구나!!
  • 득승 10-04-04
    허소영이 쓴 글에다 댓글을 다는 날이 올 줄이야 ㅋㅋ 잘지내지??ㅋㅋ
  • 효림 10-04-15
    오오옷!! 소영이 안녕 ㅋㄷ 반갑네~~ 비록 글은 늦게봤지만 이제라도봐서 너무 반갑다^^
    잘지내고 있지? 요즘 날씨도 추운데 감기 조심하고 ^^ 밥 잘 챙겨먹고~ 나중에 공부방 한번 와^^
    얼굴이라도 보자~~
  • 주영 10-04-19
    소영이 잘 지내고 있지??
    선생님 휴가 나왔는데 보고 싶다
  • profile image
    혜선 10-09-26
    소영이구나..^^ 잘 지내니?
  • 지은 11-01-21
    소영이 잘 있니??
    아 많이 보고 싶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