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더지두 | 08-24 | 조회 수 5939 삭제 수정 아..올해가공부방마지막이구나...ㅎㅎ 이번여름캠프넘아쉽다..비오고...내년에도가고싶고..ㅎ 좀있으면공부방21주년이네..ㅎㅎ미리축하하고~ㅎ 공부방이여오래가라~!!FOR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