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astudy.net

돌아가기 돌아가기

mariastudy.net

2002년도쯤에 공부방을 다녔던 학생 입니다.

박현미 | 01-09 | 조회 수 6619

안녕하세요?  2002-2005년까지 공부방을 다녔던 학생입니다.

벌써 시간이 유수같이 흘러 대학 졸업반이 되었습니다.

문득 성모의집 공부방을 운영하셨었던 루나수녀님의 소식이

궁금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루나수녀님을 뵙고싶은대  알 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 목록
  • profile image
    장화석 12-05-14

    앗...현미다...안녕? 잘지내지? 선생님 알려나 모르겠네...^^;;

    루나수녀님 샘도 공부방 생일 때나 뵈었던 거 같다^^;;

  • 박은희 13-05-21
    현미언니닷!!!!!!!!!!!!!!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