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Contents
Your Contents
Type your destination keyword for search in this site (Articles only).
 
2001.02.04 23:57

잘들 지냈지?

재민 샘(재민 샘)
조회 수 76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아가들아.... 느덜은 개학을 했겠구나. 후훗!! 나는 이제 시작이다.
아직 한달 정도 남았구나. 부럽지? 부럽지?
근데 이제부터 학원다니느라 힘들것 같다.

다덜 잘 지내라. 3월에 보자.
예습 철저히 해두고!!
착실한 우리 중2(이제 중3이구나)는 절대 안 할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211.195.32.161 손민선 02/05[00:30]
이런 글을 읽고 오기가 나서라도 예습을 하는 그런 사태도 절대 안 일어날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속터져서 원.
211.195.32.161 손민선 02/05[00:31]
재민 샘... 동병상련이랍디다. 언제 허심탄회하게 속풀이나 해보십시다.
211.117.71.193 Tr.현정 02/05[00:37]
재민샘, 나도 2월은 학원과 과외로 점철된다두.. 중2아그들 잘못걸렸구나.. 나와 재민샘의 수하로 들어오니라.. ^^;;
211.177.84.79 여쁜혜은 02/05[22:33]
올만이시네여...빨랑 오세여..!!

아이들 게시판

성모의 집 공부방 지역아동센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22 선물... *^^* cptblue 2001.02.02 785
921 심리테스트***다해보세여*^^* cptblue 2001.02.03 741
920 간만이죠?? ^^;; 의영공주 2001.02.03 715
919 안읽는 사람 누구야...??? 여쁜 혜은 2001.02.04 698
918 아임진 2001.02.04 850
» 잘들 지냈지? 재민 샘 2001.02.04 763
916 진이만 보기루....딴사람 보면 벌금 100원씩덜... 여쁜혜은 2001.02.05 929
915 내가 누군지 알아? cptblue 2001.02.07 703
914 지금 실험중 손민선 2001.02.08 709
913 Re..저 이젠 고딩 가여... 이승복 2001.02.10 848
912 저 이젠 고딩 가여... 의영공주 2001.02.10 688
911 Re.. 국어담당교사로서 더이상 두고볼 수 없어.. 손민선 2001.02.11 734
910 엽기를사랑하는 남궁진... 엽기소녀.. 2001.02.10 757
909 손민선 선생님께... 슬기 2001.02.11 629
908 진영이.의영이.재민이.효정이 현이,슬기 2001.02.11 1019
907 심심해여...ㅡㅡ^ 의영공주 2001.02.12 679
906 저 진이입니다 남궁진 2001.02.12 666
905 드디어 드디어 씁니다.. 꼬마요정^^;;; 2001.02.12 621
904 공부방 졸업생만~* 차칸짜넝 2001.02.12 672
903 시간나면... ^^ cptblue 2001.02.13 72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 65 Next
/ 65